홈
홈 Contact Us 관리자 로그인
공지사항
캠프사진
게시판
QnA
 Home > 자료실 > 공지사항  
총 게시물 260건, 최근 0 건
 

2014년 해외캠프 긴급 공지사항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14-01-05 (일) 12:32 조회 : 2389
안녕하세요 오승혁대리입니다.



오늘 아침 6시 비행기로 출발예정이었던 유나이티드 항공이 북동부에서 폭설로 인해 수 백 편이 결항되면서 서부 쪽으로 순환하는 비행편이 대부분 결항 되었습니다. 공항에 도착하니 저희 비행 편은 월요일 오전으로 자동변경 되어있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사측에 강력하게 항의하여 변경을 요청했으나 유나이티드 항공편은 월요일까지 좌석이 없었습니다. 저희 뿐만 아니라 다른 수많은 여행객들로 인해서 60명의 학생들을 모두 한번에 갈 수 없고, 모든 항공사를 알아본 결과, 알래스카 항공으로 오늘 선발대 34명, 후발대 14명 그리고 내일 오전에 출발하는 12명으로 분산되어 변경되었습니다. 이렇게 나뉘어서 가는 방법 이외에는 오늘 내일 중으로 캐나다로 갈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일단 아침도 먹지 못하고 공항에서 두 시간 가량 대기를 하던 우리 자녀들이 배고프지 않도록 아침식사를 공항 근처 식당에서 하도록 했고, 오늘 3시에 출발하는 학생들을 공항으로 일찍 이동시켜 점심식사를 한 후 시애틀로 출국할 수 있도록 위치시켰습니다. 



 



후발대 인원들은 호텔을 숙소로 이동하여 잠을 많이 못 잤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였고, 점심식사를 한식당에서 한 후 호텔에서 휴식을 좀 더 취하였습니다.



 



저녁식사를 한 뒤 공항으로 이동하여 저와 가이드가 함께 공항으로 이동하였고 도착하는 시애틀 현지에서 김보근 팀장이 전체 인원이 올 때까지 대기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희 인솔교사 4명과 현지 가이드 3명이 아이들을 무사히 캐나다까지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모님들께서 걱정하실 것 같아 이렇게 공지사항으로 알려드립니다.







현재 선발대 34명은 시애틀에 무사히 도착하였고 바로 각자 배정된 학교로 이동하게 되며 후발대 오늘 저녁에 출발하는 학생들은 시애틀에서 미리 예약된 호텔에서 하루 묵은 뒤 내일 아침 오전에 도착하는 후발대와 합류하여 약 11~12시 점심 시간대에 캐나다에 도착하여 각 학교, 홈스테이 별로 배정될 예정입니다.







내일 오전에 전체 인원이 캐나다에 도착 후 상황이 정리 되는대로 다시 한번 공지 및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4-07-30 01:37:34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